직원의 소리

마음을 다해 듣고 온 힘을 다해 해결하겠습니다.

  • 신청/신고 대상

    직장내에서의 고충, 애로사항

    상사의 위법, 부당한 지시

    성희롱, 성차별 등 인사관련 비위행위

    법령 또는 내규에 저촉되는 위법, 부당한 업무처리 행위

    기타 직장생활을 함에 있어 사회통념상 위범, 부당한 행위

    장애 직원에 대한 차별 행위 제보

  • 신청/신고 절차

    신청/신고

    직장생활에서의 고충이 있는 경우 또는 사내 비윤리적 행위가 발생한 경우 [신청/신고하기] 항목에 신청/신고

    처리 및 결과 통보

    당해 신청(신고)된 내용은 경영기획본부장에게 바로 전송되며, 신속히 조치사항 및 처리결과를 당사자에게 통보
    ※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재접수 가능함

    처리 프로세스
    1. 01 발생
    2. 02 신청/신고
    3. 03 처리
    4. 04 결과통보
  • 신청인/신고인 보호제도

    철저한 비밀보장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름 암시하는 일체의행위 금지

    신분보장

    신청(신고)등으로 인한 어떠한 불이익이나 차별에 대해서 보호

    책임감면

    신청(신고)인과 관련된 사안인 경우 충분히 정상 참작하여 징계 감면 등의 조치

    포상

    신청(신고)인의 제보로 인해 제반 위험이 사전에 방지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신청/신고인등 관련 직원에 대하여 포상 실시

전화권유판매직원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