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글로벌 클라우드 컨택센터 리더 제네시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2. 03. 03> 글로벌 클라우드 전문 기업 제네시스의 클라우드 공식 리셀러 및 앱파운드리 파트너십 체결
>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IT서비스와 제네시스의 솔루션의 통합 고객 맞춤형 BPO 솔루션 제공
[사진]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글로벌 클라우드 컨택센터 리더 제네시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이사 권상철)은 클라우드 컨택센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와 제네시스 클라우드 리셀러 및 앱파운드리(AppFoundry)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제네시스의 공식 리셀러 파트너로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판매 권한을 갖고 솔루션 도입에 대한 컨설팅, 플랫폼 개발, 고객 상담 등 관련 시스템 통합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동시에 제네시스의 마켓플레이스인 앱파운드리 파트너로서 클라우드 솔루션과 연계된 프로그램(App)을 개발하고 유통, 판매한다. 향후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고객 맞춤형 통합 상담 솔루션인 ‘PowerFront(파워프런트)’에 제네시스의 클라우드를 연계한 ‘Genesys cloud for PowerFront(제네시스 클라우드 포 파워프런트)’를 개발해 긴밀하고 원활하게 상담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글로벌 최대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으로 100여 개국에 걸쳐 약 1만 개 이상 기업에 클라우드, 디지털,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센터 및 기업 통신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제네시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기 위해서는 제네시스의 기본 지식을 성공적으로 입증하고 디지털 배지를 획득한 기업, 즉 제네시스 기술 인증(technically certified individual)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제네시스 기술 인증 전문 인력은 고객사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IT, 컨설팅, 영업인력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권상철 대표이사는 “예상하지 못한 팬데믹이 비즈니스 근간에 변화를 불러오며 컨택센터 환경은 하드웨어에서 클라우드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최근 광주 AI컨택센터 설립을 확정하고 연구 개발 및 AI 인재 양성에 적극 투자하며 변화하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있다”라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합리적인 투자 비용으로 제네시스의 선진화된 클라우드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해 클라우드 도입의 문턱을 낮추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Global BPO 선도 기업 트랜스코스모스는 전 세계 30 개국, 168개 지역 거점에서 6만 4천여명의 임직원이 기업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비용 최적화 및 매출 확대를 함께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국내 13개 지역을 거점으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며, 사람 중심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서비스, EC(이커머스), 다이렉트메일, IT 솔루션 및 개발,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교육 컨설팅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토털 솔루션을 약 350여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 군에 맞춰 제공하며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