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bound인바운드
고객지원 (Customer Support)과 기술지원 (Technical Support)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 요구에 부합하는 인바운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Technical Support)은 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의 조작방법이나, 장해/ 복구 등의 기술 관련 문의, 제품 A/S관련 각종 기술 관련 문의 및 클레임 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는 서비스입니다.
트랜스코스모스는 체계적인 프로세스 기반의 서비스 제공으로 업무 효율성 및 고객만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프로세스
기술지원 서비스 구성
서비스 | 내용 |
---|---|
기술문의 지원 |
- 컴퓨터, 주변기기, 인터넷/서비스 등의 Technical Support 및 Help Desk 운영 - 기술정보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고객 FAQ 구축 서비스 - 웹사이트와 연동 및 이메일을 통한 기술문의 응대 |
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 - 컴퓨터, 가전, 물량품 등의 수리접수와 A/S 문의 응대 - 서비스 회원등록/변경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