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RVICE > 컨택센터

Contact Center컨택센터

인바운드 서비스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인바운드 운영기술과 CRM 전문지식, 세계 일류의 CTI 전문기술을 결합하여 기업의 고객관리 비용을 절감시켜 더 나은 고객만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인바운드

자세히 보기

고객지원 (Customer Support)과 기술지원 (Technical Support)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업 요구에 부합하는 인바운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자세히 보기

고객반응은 0.5초에서 2.5초 사이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2.5초 내에 성공적인 아웃바운드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트랜스코스모스는 과학적인 테스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구축/운영

자세히 보기

컨택센터 구축/운영 및 솔루션 제공을 통해 기업의 구축 비용/ 운영 비용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컨설팅 서비스

자세히 보기

기업환경이 규모 중심에서 수익 중심으로 변화되는 가운데 트랜스코스모스는 기업의 고객가치 강화 솔루션으로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사전조사

자세히 보기

다년간의 마케팅 조사경험을 토대로,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경쟁사 대비 자사의 장단점을 파악하는 미스터리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서비스

자세히 보기

다년간의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PowerFrontCRM 는 공공 및 민간 컨택센터 부문의 고객상담업무에 특화된 솔루션입니다

인증서 및 수상경력

컨택센터

컨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