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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 SUPPORT챗 서포트 서비스

Chat SupportService

트렌드에 맞춰 빠르고 정확하며, 편리한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이용률 1위’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버튼 터치 한 번으로 기업과의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모바일 이용률 1위’ 플랫폼인 카카오 기반의 채팅 상담 서비스 제공

TCK는 컨텍센터 아웃소싱 업계 최초 카카오톡 채팅 서비스 공식 딜러사로 선정되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 높은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 기반의 채팅 솔루션 제공
  • Model 1. ASP형

    TCK의 상담 App 도입(ASP)을 통해 즉시 사용 가능한 Total Soultion 모델

    model 1 ASP형
  • Model 2. API형

    API 스펙 및 Prototype 제공으로 보유 프로그램과 쉽게 연동이 가능한 모델

    model 2 API형
  • Model 3. 구축형

    TCK의 상담 App을 Client 시스템에 Porting 하여 구축하는 모델

    model 3 구축형

모바일 채팅 트랜드

스마트폰 보급의 증가와 국민의 모바일 라이프 패턴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던 전화 상담은 정체 중이며, 모바일 채팅 서비스에 대한 이용률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 통화이용률 감소 채팅 이용률 증가
  • 연령 제한 없이 모바일 채팅 사용

모바일 채팅 도입 시의 장점

기존 전화 채널 서비스의 약점을 보완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채팅으로 고객과 기업 간 커뮤니케이션 효율 증대

상담 어플리케이션 소개

  • 상담 어플리케이션 Power Front V2.0
  • TCK가 제공하는 상담 어플리케이션인 Power Front V2.0을 만나보세요.

    인입 채널 별 상담 기능을 통합한 ‘옴니 채널’ 형태로 제공하기 때문에 초기 도입 시 비용 부담과 리스크가 적으며, 빠르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에게 편리한 상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상담 어플리케이션 사용방법
  • 특징 1. 채널간 통합 이력 관리
  • 특징 2. 전문 컨택센터 노하우 접목 솔루션

“TCK 채팅상담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상담 환경을 체험해 보세요.”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문의하기 : 02-790-8106